포토샵 파일 읽는 Brackets

대부분의 프론트엔드 코딩 작업은 Vim을 사용하여 해결한다. 그런데 가끔 GUI 가이드가 부족하거나 상황이 급해서 디자이너의 포토샵 파일만 전달받을 때가 있다. 이럴 땐 Brackets를 사용하면 포토샵 파일을 직접 읽어서 퍼블리싱 작업을 할 수 있다. 포토샵 파일의 레이어를 구분하여 볼 수 있으며 크기와 위치 속성들을 읽을 수 있다.

brackets_preview

포토샵 파일을 읽는 기능은 Adobe가 인수하면서 추가된 기능이다. Adobe 계정을 하나 만들어야 하고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. 포토샵 파일을 삭제하려고 Adobe Creative Cloud로 접속해야 하는 것은 불편했다.

brackets

역시나 이 편집기도 Brackets Vim이라는 Vim 키 바인딩 확장 프로그램을 제공한다. Vimderbar를 사용하고 있다. 더불어 Emmet 확장 프로그램도 같이 사용하고 있다.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 photo

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

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.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.